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close open

원다A/S센터

  • 032-564-4855
  • 운영시간
    09:00 ~ 18:00
  • 점심시간
    13:00 ~ 14:00
  • 주말,공휴일 휴무

입금정보

  • 국민은행 098-21-0671-144
  • 예금주 : 김기태

빠른 카카오톡 상담

  • 원다AS센터
    @wonderfish
    카카오톡 1:1 상담하기

최근 본 상품 (0)

QUICK MENU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TOP BOTTOM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번호 제목
          34 [상품관련] 제원표와 제품이 다른 것 같아요.   
          • 답변
          • 제품의 길이, 굵기, 무게 등은 측정 방법, 단위 환산 기준, 제조 시기 등에 따라 

            제품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0.1~5cm, ±0.1~20g)


            제원표 상의 무게는 설계 무게를 기준으로 하며, 상/하 마개(CAP) 무게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해당 사항은 교환 및 환불 사유가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33 [상품관련] 제품의 색이랑 포장이 달라요   
          • 답변
          • 제조사의 사정으로 색상이나 포장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품 자체는 다르지 않으니 안심하고 사용해주세요.


            해당 사항은 교환 및 환불 사유가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32 [상품관련] 모니터와 색이 달라보여요   
          • 답변
          • 모니터와 PC환경에 따라 제품의 색이 달라 보일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의 특성상 직접 보고 구매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원다에서는 최대한 실제 제품과 가깝게 보이도록 작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변수로 인해 구매하신 상품이 상품 설명 페이지와 달라 보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사항은 교환 및 환불 사유가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31 [반품/환불관련] 반품 / 주문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 답변
          • 반품 환불의 경우 제품이 도착하고 이상유무를 확인한 후 환불해 드립니다.


            주문 취소의 경우 원다A/S센터(02-318-4855)로 연락주시면 현금은 입금해 드리고, 카드결제는 승인 취소를 해드립니다.


            ● 무통장 입금

            원칙적으로 주문하신 고객님 본인만 환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고객님 명의의 통장이 없어 다른분의 명의통장으로 환불 받으셔야 할 경우에는

            취소하시는 주문 번호와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을 1:1문의에 남겨주시면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송금해드립니다.


            ● 신용카드 결제

            신용카드 주문취소 시 해당 카드사에 승인 취소를 원다에서 신청합니다.

            만약 카드사로 승인취소 완료전 고객님께 대금청구가 된 경우에는 

            익월에 카드사에서 고객님께 결제금액을 환불해 드리거나, 청구금액에서 결제금액만큼 삭감하여 청구합니다.


            카드 승인 취소 기간은 카드사 별로 상이하나 보통 영업일 기준 5~7일 정도가 소요되며,

            정확한 취소확인 문의와 환불방법, 환불 일자 등의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주셔야합니다.

          30 [반품/환불관련] 반품 신청을 했는데, 그냥 사용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취소하나요?   
          • 답변
          • 반품 신청을 하신 후 제품을 반송하지 않으셨을 경우에는

            원다A/S센터(02-318-4855)에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반품 취소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반품을 하셨을 경우 재발송까지 드는 왕복 송료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하합니다.


          29 [반품/환불관련] 반품/반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답변
          • 반품/반송 택배비는 원다의 과실이 아닐 경우에는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택배비는 로젠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3천원이며,

            타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해당 금액을 청구하게 되어있습니다.


            또한 일부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28 [반품/환불관련] 환불 금액을 받지 않고 다른 주문건에 사용할 수 있나요?   
          • 답변
          • 네 예치금 제도가 있습니다.


            환불 받으신 금액을 예치해 두시고 다른 주문에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 금액 예치를 원하시는 경우 원다A/S센터(02-318-4855)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27 [반품/환불관련] 배송중에 상품이 분실된 경우 환불해주시나요?   
          • 답변
          • 배송중 제품이 분실되었을 경우,

            원다와 배송업체에서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당연히 환불 또는 재발송을 해드리니

            번거로우시겠지만 원다A/S센터(02-318-4855)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26 [주문/결제관련] 현금 영수증을 받고 싶습니다.   
          • 답변
          • 주문 하실때 결제 방법을 선택하시면


            하단에 현금영수증 발급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정보를 입력하시면 당월 주문에 대해 익월 10일에 일괄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25 [주문/결제관련] 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싶습니다.   
          • 답변
          • 세금계산서는 사업자 등록한 개인 및 법인으로 요청하시면 발행하여 드릴 수 있습니다.


            당월 주문분에 한하여 익월 5일까지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있으며, 


            마일리지, 쿠폰 등을 이용하여 주문한 경우 할인받으신 부분은 세금계산서 발행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저희 원다는 반드시 세금계산서 교부 의무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는 상품을 구매하신 모든 고객께 세금계산서를 발행해야하는 의무는 없으며,

            고객꼐서 요청하신 내용에만 발행 됨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24 [주문/결제관련] 입금 예정일 보다 늦게 입금 해도 되나요?   
          • 답변
          • 주문 후 발송되는 메일을 받으신 후 2일 이내에 입금을 하지 않으시면 주문무효 처리가 됩니다.


            주문 무효처리가 되었는데 입금을 하신 경우에는 고객센터(02-318-485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3 [주문/결제관련] 입금을 하였는데 입금전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 답변
          • 고객님께서 정상적으로 입금하셨으나 입금전으로 표시된다면 


            해당일 운영마감 이후에 입금하셨거나,


            입금 예정자명과 실제 입금하신분 성함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니다.


            영업일 기준 입금 후 이틀 후에도 입금전으로 표시될 경우,

            고객센터(02-318-4855)로 입금은행과, 임금자, 입금금액을 알려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2 [주문/결제관련] 주문을 잘못해서 다른 상품으로 변경하고 싶어요.   
          • 답변
          • 무통장 입금일 경우에는 주문 취소를 하시고 다시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주문 상태가 결제완료가 되어있고, 2시 이전의 주문이라면 당일 발송되지만


            연락주셨을 때 발송 전이라면 변경 가능합니다.

          21 [주문/결제관련] 전화 주문도 가능한가요?   
          • 답변
          • 네 가능합니다.


            원다A/S센터(02-318-4855)로 전화주시면 주문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마일리지 적립이나 할인 등 혜택은 홈페이지 주문 시에만 가능합니다.

          20 [배송관련] 상품이 파손되어 도착했습니다.   
          • 답변
          • 우선, 상품 파손으로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사과드립니다.


            즉시 원다A/S센터(02-318-4855)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즉시 교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9 [배송관련]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답변
          • 기본 배송료(구매금액 1~49,999원)는 3,000원이며,


            구매 금액이 50,000~99,999원일 경우 2,500원,


            10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입니다.



            일부 도서지역인 경우에는 추가 비용이 청구 됩니다.

          18 [배송관련] 배송 지연의 경우 어떻게 확인하나요.   
          • 답변
          • 서울, 경기지역의 경우 평균 1~2일,

            지방일 경우 평균 2~3일 정도 소요 되고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의 주문/배송내역에서 해당 주문의 송장번호 확인하시고

            확인하신 송장번호를 [로젠택배 배송조회]에서 조회해 보실 수 있습니다.

          17 [반품/환불관련] 주문을 잘못해서 환불 받고 싶은데요.   
          • 답변
          • 고객님께서 받으신 상품을 사용하지 않으셨고,

            제품을 수령하신지 5일 이내이면 왕복송료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해드릴 수 있습니다.


            반송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신흥로123 1층(미도빌딩)  원다 서울 A/S센터 02-318-4855 


            교환/반품/환불이 불가한 경우

            - 배송 완료 후 5일이 지난 경우

            - 제품 박스 또는 택(Tag)을 훼손 또는 분실하여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 제품이 손상 또는 사용한 경우(의류, 신발 제품에 경우 착용한 흔적 또는 냄새(향수,담배 냄새 등)가 남은경우)

            -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훼손 또는 파손된 경우 등

            - 특가 상품 및 세일, 이벤트 상품

            - 하기 주의 사항에 적힌 모든 경우


            보내주신 제품을 저희가 이상 유무를 확인 한 후 환불해 드립니다.



            !!주문전 주의사항!!

            ※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제품의 색상이 조금씩 달라 보일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쇼핑몰의 특성상 직접 보고 구매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최대한 실제 제품과 가깝게 보이도록 작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변수로 인해 구매하신 상품이 상품 설명 페이지와 달라 보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사항은 교환 및 환불 사유가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제품의 색상이나 포장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제조사의 사정으로 색상이나 포장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품자체는 다르지 않으나 포장지가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제원표와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제품 길이, 굵기, 무게 등은 측정 방법, 단위 환산 기준, 제조 시기 등에 따라 제품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0.1~5cm, ±0.1~20g)

               - 제원표 상의 무게는 설계 무게를 기준으로 하며, 상/하 마개(CAP) 무게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16 [배송관련] 주문한 수량과 다르게 배송 됐어요   
          • 답변
          • 먼저 해당 주문의 주문,배송조회 에서 주문하신 수량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맞게 주문해주셨는데, 수량이 다르게 배송되었다면

            원다 서울 A/S 센터(02-318-4855)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누락 상품을 보내드리겠습니다.


            혹시 추가로 더 많은 제품이 도착되었을 때에는 로젠택배로 착불 반송해 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15 [배송관련]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 답변
          • 오배송의 경우 원다 서울 A/S 센터(02-318-4855)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확인하여 오배송된 제품을 받으신 박스에 다시 넣어서 반송해주시면 맞교환 해드립니다.

            당연히 이런 경우 왕복 송료는 원다에서 부담합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원다 서울 A/S센터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